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제작물/스티커

굿노트 다양한 모양 컨페티 스티커 모음 무료 공유

by 김오도독 2020. 9.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컨페티 스티커 2탄을 제작하여 들고 왔습니다.

전에 제작하여 들고 온 컨페티 스티커는 모양은 같고 색상만 다른 스티커여서, 이번에는 다양한 모양을 제작해서 들고 왔습니다.

종이를 꼰다고 생각하고 계속 그림을 그리다 보니까 제정신도 꼬이는 느낌이었습니다.. 😂

스티커를 구매해서 사용할 때는 몰랐는데 제작하다 보니 이런 고충도 알 수 있고...... 왜 비싸게 파는지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그리고 보니 결과물이 너무 마음에 들게 예뻐서 굉장히 뿌듯합니다.

몰랐는데 최근 스티커 제작물만 배포해서 양심에 찔리기는 하지만, 다른 제작물보다 스티커가 많을수록 다이어리 꾸미 기하기 좋으니까 많이 제작해보겠습니다. 😊

 

사용 방법은 하단에 게시해두었습니다.

 

<단일 파일의 이미지>

사용 방법은 이미지 하단에 작성해두었습니다.

A4 사이즈로 제작되어서 크기도 낭낭하니까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컨페티 스티커 모음 무료 공유, 배포
65A4475E-B921-4556-AF53-CDD252E52866.png
0.66MB

 

<개별 이미지>

스티커를 사용하는 방법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미지를 저장한다. - 굿노트에서 사진을 불러온다.

두 번째는 이미지를 저장하지 않고 스플릿 뷰로 끌어와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굿노트와 사파리로 연 블로그를 스플릿 뷰로 띄운다. - 원하는 스티커를 고른다. - 고른 스티커를 꾹 누르며 굿노트로 끌고 온다.

 

자세한 사용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 내 '굿노트로 스티커, 메모지, 마스킹 테이프 복사하는 방법, 마스킹 테이프 자르는 방법'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생일에 파티 컨셉으로 혹은 축하하는 느낌으로 다이어리 꾸미기를 하는데, 그럴 때 컨페티 스티커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생일날 컨페티 스티커를 사용하여 다이어리를 꾸미시면 자신에게 선물을 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니, 한 번쯤 꾸며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생일이나 파티 컨셉뿐만 아니라 도형 스티커처럼 생각하시고 다른 컨셉의 다이어리 꾸미기에 서브 스티커로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다양한 다이어리 꾸미기를 도전해보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