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노트 제작물/스티커

굿노트 체크 동그라미 스티커 무료 공유

by 김오도독 2020. 9.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체크무늬의 스티커를 제작하여 들고 왔습니다.

최근 날씨가 시원해지면서 패션 선택의 폭이 늘어났습니다.

가을 하면 생각나는 패션은 단연 체크무늬 남방이라고 생각해서! 어제 체크 무늬 남방을 오랜만에 꺼내 입다가, 가을 컨셉의 다이어리 꾸미기를 진행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날 바로 다이어리 꾸미기를 진행하면서 여러 체크무늬 스티커를 제작하여 갖다 썼는데, 그중 하나인 체크무늬 원형 스티커를 오늘 공유하겠습니다!

체크무늬는 너무 예쁘고 질리지 않는 무늬라서.... 지구 상에 존재하는 모든 도형 스티커에 갖다 붙여서 제작할 예정입니다..!

(체크무늬 최고 🥰)

여태 작은 체크무늬만 제작해보아서, 큰 무늬도 한번 제작해보았는데 너무 촌스럽고.. 그래서 아직 적당한 사이즈를 찾지 못했습니다..😢

언젠가 촌스럽지 않은 크기의 체크무늬를 찾게 된다면 혹은 큰 체크무늬가 유행하는 날이 온다면 꼭 제작하여 들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스티커 공유하겠습니다.

불투명 버전과 투명 버전이 나뉘어있으니 마음에 드는 버전을 가져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단일 이미지>

A4 사이즈의 단일 이미지입니다.

- 불투명 버전

 

2C04C5E4-6ECC-42C0-9ABE-55D9FEFFB373.png
0.70MB

 

- 투명 버전

CD8035F6-FBBE-4301-AD3D-A7AF157EAE7F.png
0.71MB

 

<개별 이미지>

개별로 이루어져 있는 이미지입니다.

- 불투명 버전

 

- 투명 버전

 

스티커를 사용하는 방법 크게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이미지를 저장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미지를 저장한다. - 굿노트에서 사진을 불러온다.

두 번째는 이미지를 저장하지 않고 스플릿 뷰로 끌어와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굿노트와 사파리로 연 블로그를 스플릿 뷰로 띄운다. - 원하는 스티커를 고른다. - 고른 스티커를 꾹 누르며 굿노트로 끌고 온다.

자세한 사용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제 블로그 내 '굿노트로 스티커, 메모지, 마스킹 테이프 복사하는 방법, 마스킹 테이프 자르는 방법'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단일 및 개별 이미지 모두 투명 배경으로 제작되어 PNG 파일로 저장되었습니다. 

누끼를 딸 필요 없이 바로 가져다 붙이시면 됩니다.

 

여러분들 눈에는 어떠신지 궁금한데, '고슴도치도 제 자식은 예쁘다고 한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제 눈에는 자식같이 한없이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제가 제작한 스티커로 다이어리를 꾸미면 더 애착이 가는 듯합니다..❗💘

아이패드를 가지고 계시다면 여러분도 한 번쯤 만들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오늘도 예쁜 다이어리 꾸미기 하시길 바라며, 제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